●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친근감 있는 디자인 100여건 공모 ● 본상 7팀, 입선 19팀으로 총 26팀 수상… 창의성과 실용성에 기반한 디자인 완성도 중심으로 수상작 선정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21일 전문건설회관에서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본상 수상자로 선정된 7팀과 입선 수상자 19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MSS 그룹이 개최한 첫 대학생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더욱 친근한 제품을 만들고,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일상의 동반자로 거듭나고자 하는 MSS 그룹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MSS그룹 CMO 정창석 상무를 비롯한 MSS 그룹 임직원들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위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상금 및 표창장 전달과 더불어 시상식 참석자들을 위해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웰컴 키트’를 제공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공모작 총 100여건이 접수되었고, 심사를 통해 총 26팀(본상 7팀, 입선 19팀)이 선정됐다. 수상작 선정은 ‘창의성’, ‘실용성’, 그리고 ‘디자인 완성도’에 초점을 둔 임직원 심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최우수 수상작인 금상은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레트로 감성의 미용티슈 디자인을 선보인 ‘한주현/주하은’ 팀이 수상했다.
MSS 그룹 관계자는 “먼저 MSS 그룹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여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고, 더욱 친숙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화장지부터 마스크, 손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