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기능성 친환경 물티슈 라인업 확대 화장실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 출시
2022.02.11
●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의 화장실용 물티슈로 사용 후 변기에 '쏙'
●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해양심층수 함유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모나리자가 화장실 전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46매)’를 새롭게 출시하며 앞으로 기능성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

이번에 출시된 ‘아쿠아비데 물티슈’는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한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더욱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천연 아로마오일 6종과 수분 유지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물티슈에서 가장 중요한 물은 자외선 살균과 7단계 안심 초순수 정수시스템을 거쳐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아쿠아비데 물티슈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라인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