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0일 -- 쌍용C&B, 모나리자 등 생활위생 전문 기업을 계열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이 계열사 통합 안전 보건 관리 체계 구축과 함께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생산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더욱 쾌적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상시 진행되며,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획되었다.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 캠페인은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의식 강화와 위험요소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협력사를 포함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안전교육, 이메일 및 현장 내 TV를 통해 상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위험요소 개선을 위해서는 모든 작업 환경에 대한 주기적 점검 및 즉각적 조치를 엄격히 하고 있다.
또한 소방서와 연계한 안전교육 훈련을 통해 소방 훈련과 응급처치 훈련도 포함하고 있어 최근 전국 곳곳에서 일어나는 화재사고에도 대비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안전 관리 감독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의 전 직원을 관리 감독으로 임명해 작업장 곳곳의 상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전 사원들이 조단위•팀단위로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안전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MSS 그룹은 안전 관리 강화 이외에도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지난 7월에는 휴게시설과 탈의실을 카페 컨셉에 맞춰 리뉴얼을 완료해 직원들의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은 쌍용C&B, 모나리자 등 산하 기업들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